RPE-VIEW
오늘의 아티클은 '랜딩페이지,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방법'입니다. PM이 렌딩페이지를 만들 때 참고해야 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아티클 소개
https://maily.so/unsexybusinesskr/posts/wdr9j0llzlx
랜딩페이지,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방법
랜딩페이지 가이드, 언섹시 비즈니스 근황 공유
maily.so
저자 정보
저자: 언섹시 비즈니스
https://maily.so/unsexybusinesskr
언섹시 비즈니스
화려하지 않은 비즈니스들을 소개드립니다.
maily.so
핵심 내용 요약
중요 포인트
1. 요약
- 추상적인 단어 지양
- 고객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제시
- 레퍼런스를 통해 신뢰성 주기
2. 저자의 공식
- 제공하는 가치를 큰 제목으로 설명
- 어떻게 제공할 수 있을지 부제목으로 설명
- 시각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요소 추가
- 레퍼런스를 통해 믿을만한 서비스임을 알림
- 쉽게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는 CTA 버튼 보여주기
3. 제목
BAD: 추상적인 단어나 일반적인 단어(올인원 솔루션 등), 회사의 슬로건
GOOD: 쉽고 구체적, 한눈에 이해.
1) 좋은 제목 작성법
- 다른 제품을 쓰는 것보다 뭐가 좋은지 설명하기
- 구체적인 숫자로 제품을 설명하기
2) 부제목
- 제목에서 설명한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
- 특징을 강조
3) 레퍼런스
- 다른 사람들이 모두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는 FOMO 만들기
- 유명 기업의 사용자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레퍼런스 제공
4) 평가
- 전환, 관심도, 명확성, 확장성, 간결성, 불신 등의 항목에 대해 평가받기
'IT 서비스 기획 > PM, PO, 기획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M/PO/기획자] 2년차 PM의 하루 분석 (0) | 2025.02.20 |
---|---|
[PM/PO/기획자] 리더가 바쁘면 안되는 이유 (0) | 2025.02.19 |
[PM/PO/기획자] 성장하지 못하는 PM의 착각에 관하여 (4) | 2025.02.17 |
[PM/PO/기획자] MVP 검증이 필요한 이유와 PM의 역할 및 검증 계획 (0) | 2025.02.16 |
[PM/PO/기획자] 쿠팡 - UX 리서치 기획안 (0) | 2025.02.15 |